2022년 무료운세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다사다난했던 2021년이 지나가고 새해가 되면 많은 분들이 2022년 신년운세를 찾아보곤 합니다. 물론 무조건 운세 내용이 백 프로 맞다는 과학적 증거는 없지만 이왕이면 입소문이 자자하고 많은 분들이 찾아가거나 알아보는 곳에서 하고자 합니다.

 

신년운세를 보기에 앞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삼재는 2022년 들삼재로는 쥐띠, 용띠, 원숭이띠가 있으며 날삼재는 소띠, 뱀띠, 닭띠가 있습니다. 보통 9년 주기로 3년 동안 악운이 있다고 하는 미신인데 이렇게 삼재에 대해서 굉장히 맹신하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아래에서는 2022년 무료운세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 무료운세

 

2022년 무료운세
2022년 무료운세

 

목차

 

1. 2022년 무료운세 흑 호랑이띠 해

 

사실 운세라는 것이 좋은 이야기들만 있을 순 없습니다. 사람에 따라 모든 운세는 다를 수 있으며 하다못해 일란성쌍둥이들도 운세가 다를 수 있습니다. 2022년은 호랑이띠로 임인년입니다.

 

 

💥2022년 오늘운세
💥2022년 띠별운세
💥2022년 별자리운세

 

 

육십갑자자중에 서른여덟 번째에 해당되는 검은 인 호랑이라고 합니다. 흑 호랑이 띠 해라는 것이며 2022년 신년운세로 호랑이 띠이신 분들은 더욱더 귀 기울여 알아보시기도 합니다.

 

호랑이라는 것은 아주 오래전부터 영물로 여겨졌으며 산신령으로 모셨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신성시해 오던 동물입니다. 호랑이띠는 50년생, 62년생, 74년생, 86년생, 2010년생이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호랑이는 리더십이 강하며 독립성이 좋아 추진력 등 좋은 성격을 지니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더욱더 꼼꼼하게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올해 호랑이띠는 재물운과 애정운이 굉장히 많이 들어가 있다고 하오니 복권을 사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호랑이띠는 수의 기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물 많은 사주는 암기력이나 예지력, 도화살이 뛰어나기 때문에 남에게 잘 베푸는 성향이 있습니다. 호랑이띠는 개띠, 말띠, 돼지띠랑 잘 맞는다고 합니다. 2022년 신년운세에서는 이렇듯 다양한 띠별 종합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2022년 네이트 운세
💥2022년 신한 운세/사주

 

 

2. 2022년 무료운세 호랑이띠와 궁합이 좋은 띠

 

띠는 사람이 태어난 해를 지지하고 있는 동물 이름으로 이루어집니다. 모두 12가지의 동물 띠가 있습니다. 쥐, 소, 호랑이, 토끼, 용, 뱀, 말, 양, 원숭이, 닭, 개, 돼지의 순서로 매년 지지하는 동물이 달라집니다.

 

2022년은 호랑이띠로 많은 분들이 호랑이띠랑 잘 맞는 띠, 즉, 궁합이 궁금해하기도 합니다. 호랑이띠는 쥐띠, 소띠, 원숭이띠랑 정말 상극인데 물론 동물 띠라는 것이 나와 맞지 않는 띠도 있고 반면에 맞지 않는 띠도 있다는 겁니다.

 

 

사주오행만 잘 파악하게 되면 맞는 사람도 충분히 있습니다. 호랑이띠는 범띠라고도 합니다. 범띠는 용띠와 대체적으로 상호존중과 상호 협력하는 관계라고 합니다.

 

말띠는 굉장히 좋은 관계로 결혼 상대나 사업 파트너로도 좋다고 합니다. 개띠와도 관계가 꽤 좋다고 합니다. 소통에 문제없이 성공을 함께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반면에 상극인 띠로 쥐띠는 공통적인 관심사가 거의 없다고 합니다. 서로 관심도 없지만 차분하게 서로 냉정을 유지하게 된다면 서로 조심하는 정도의 관계는 가능할 수 있다고 합니다.

 

소띠는 서로 경쟁과 오해, 다툼이 생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서로 평화를 외치고자 하면 각자 갈길 가며 피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뱀띠는 의심의 꼬리를 물어대는 관계라고 합니다.

 

 

무관심도 있지만 서로 적대행위가 지속된다고 합니다. 원숭이띠는 경쟁이 치열하고 성격 충돌이 자주 일어난다고 합니다.

 

관심사도 공통적인 부분이 없어서 성격차이가 심하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닭띠는 서로 못 잡아먹어서 안달이라고 하는데 서로한테 무관심이 최고라고 합니다.

 


이렇게 2022년 무료운세 정보에 대해 잠시 알아보았습니다. 뉴스에서 1월 1일 첫 출산된 아가를 소개하며 2022년을 알렸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해돋이도 무산되고 집에서 2022년을 많은 분들이 맞이 하셨을 텐데 얼른 종식되어 2023년 토끼해에는 다 같이 해돋이를 감상했으면 좋겠습니다.

 

 

신년운세는 과학적인 증거가 없지만 많은 분들이 점쳐보는 것 중에 한 가지입니다. 모쪼록 나쁜 길은 돌아서 가라는 말이 있듯이 서로 조심해선 나쁠 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평화가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 Recent posts